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이하 르노코리아)가 부산과 광주에 다양한 지역 저변 확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선 광주에서 11월 7일까지 열리는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참여한다. 또한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밸류업)을 통해 강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르노 시티 로드쇼’도 9월 10일까지 광주 비엔날레 전시관 야외광장에서 운영한다.

르노코리아는 광주비엔날레관에서 열리는 본전시(주제전) 중 테크놀로지관(1관)에 전시관을 마련했다. 르노의 디자인 철학, 미래의 방향, 차량 디자인부터 실제 제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실제 방문객들의 접점에서 차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시승행사도 준비했다.
전시의 하이라이트는 차량 위에서 선보이는 ELECTRO POP(일렉트로 팝)으로, 르노의 로고인 ‘로장주’와 르노코리아의 엠블럼인 ‘태풍의 눈’이 각도에 따라 교차되어 보이는 조형물이다. 하나의 조형물로 만들어진 두 개의 엠블럼은 프랑스와 한국이 만나서 문화적, 기술적 교류를 통해 새로운 모빌리티 환경을 만들어가는 것을 상징한다.
부산시와 지역 상생 판촉행사까지

르노코리아는 또 부산시청에서 차량 전시 판촉 프로모션 개최를 알리는 행사를 갖고 부산시와 함께 대시민 제품 판촉 및 홍보에 나선다.
부산시청 로비에 마련된 XM3 E-TECH 하이브리드 전시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성권 부산시 경제부시장과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을 비롯해 박인호 부산경제살리기시민연대 공동의장, 조정희 부산여성소비자연합 상임대표, 박선욱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부산지역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르노코리아 판매 증진에 뜻을 모았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제품이 25일까지 시청 로비에 전시되어 방문하는 시민과 만나게 되며, 행사 기간 중 르노코리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두 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QR이벤트 참가 시민을 대상으로 온누리상품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을 추첨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