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7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소유자를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출범 20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국내 출범 20주년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소유자들에게 한국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TBR) 기술력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한국타이어는 행사기간동안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소유자에게 중대형 카고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과 스마트플렉스 DH51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2개 구매 시 2만원, 4개 구매 시 4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 2개 이상을 구매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소유자에게는 연말까지 무상으로 운영하는 마일리지 보증프로그램 신청자격을 부여한다. 스마트플렉스 AH51 보증 마일리지는 덤프트럭 1년 이내 10만km, 카고트럭 및 트랙터 2년 이내 20만km다. 스마트플렉스 DH51은 카고트럭 및 트랙터를 대상으로 2년 이내 20만km를 보증한다.
스마트플렉스 AH51∙DH51은 TBR 기술인 스마텍(Smartec, Smart+Technology)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텍은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타이어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높이는 기술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소유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 보증 등을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