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한국사업장은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2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2004년부터 시작된 KSQI 콜센터 부문 조사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비대면 접점 채널인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평가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올해는 55개 산업군 334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GM한국사업장 고객센터는 고객맞이 인사말과 자신감 있는 응대, 고객 문의에 적극적 안내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용태 GM한국사업장 고객 케어 및 서비스 부문 전무는 "20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기업은 조사 대상 산업군에서 6곳뿐"이라며 "고객 최접점에서 전문성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상담사들의 노고 덕"이라고 말했다.
한편, GM한국사업장은 수입 제품 확대에 따른 쉐보레 소유자의 정비 서비스 편의와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