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가 새로운 통합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마이 제네시스는 제네시스가 소비자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존 5개로 분리돼 있던 앱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 제공하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제네시스는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관리 및 편의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마이 제네시스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없이도 차량시동 및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을 한곳에 모았다.
이로써 제네시스 소비자들은 차량 구매 정보부터 차량관리, 차량제어, 편의서비스 등 제네시스와 관련된 기능들을 하나의 앱으로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제네시스는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UI·UX도 개선했다. 새롭게 런칭한 앱은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소비자들의 디지털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5개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한 마이 제네시스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소비자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