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는 18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 QM6 퀘스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도시횟집은 채널A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등 도시어부 멤버 5인의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로 홀 매니저로 윤세아가 합류했다. 출연진이 직접 잡은 물고기로 회, 매운탕, 생선구이 등 요리를 선보인다.
르노코리아는 낚시와 횟집 영업을 함께하는 프로그램 특성상 이동이 많고 많은 짐을 싣고 달리는 것을 고려해 QM6 퀘스트를 지원했다. 횟집 영업 준비 중 QM6 트렁크 공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방영됐고, 앞으로 방영될 회차에서도 시장에 장을 보러 가거나, 낚시도구를 싣고 출조에 나서는 등 QM6 퀘스트 특유의 넓은 적재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이동이 많고 업무와 휴식을 완벽히 구분하기 어려운 일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차가 바로 QM6 퀘스트"라며 "넓은 적재 공간으로 업무를 지원하고 편안한 승차감과 편의장비로 여유를 제공하는 QM6 퀘스트는 낚시 등 여가활동에서도 전천후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QM6 퀘스트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SUV 활용을 위해 2열 시트를 과감히 들어낸 신개념 SUV다. 1,413L의 넓은 적재 공간을 확보해 짐을 많이 실어야 하는 자영업자나, 부피가 큰 용품으로 캠핑이나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