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0일 한강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3'에 참여해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 ID.4의 매력을 알리는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시티 포레스티벌은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에서 페스티벌을 즐긴다는 의미로, 웰니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MZ 세대를 위한 도심 힐링 프로젝트다. 요가, 명상, 필라테스, 필록싱바레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과 함께 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일상과 여가를 아우를 수 있는 ID.4의 가치를 전달하고, 참여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피크닉과 테니스를 콘셉트로 ID.4 라이프스타일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폭스바겐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전기 SUV ID.4는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과 긴 주행거리, 전기 SUV가 선사하는 높은 실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IQ. 드라이브를 비롯해 혁신적인 인터랙티브 라이팅 시스템 IQ. 라이트, 독립 공조 3존 클리마트로닉 자동 에어컨 등을 제공한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6월 중 주행거리와 에너지 효율을 높여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23년형 ID.4를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