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은 쉐보레, 캐딜락, GMC 통합 브랜드 공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이달 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에 지상 2층 규모로 마련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쉐보레, 캐딜락, GMC 시그니처 모델을 전시하고 방문객에게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 공간 곳곳에 숨은 QR코드를 찾은 방문객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그램을 상설 진행하고, 오픈을 기념하고자 5월 한 달간 아트 콜라보 기획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전개한다.
정정윤 지엠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국내에 첫 통합 브랜드 공간을 마련해 기쁘다"면서 "수입차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진정한 아메리칸 브랜드로 정체성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