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는 5월 한 달 간 K딜리버리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는 다음 달 31일까지 토탈예약센터를 통해 오토큐 서비스 협력사 정비를 예약한 후, K딜리버리서비스 왕복 1회를 무상으로 쓸 수 있다(보증수리에 한함).
K딜리버리서비스는 오토큐 방문이 어려운 차주를 위해 기아와 협력을 맺은 전문탁송업체가 소비자 희망 장소에서 차를 인수한 뒤 수리 완료 차를 다시 소비자에게 인도하는 정비 서비스다.
전국에서 편도 기준 30km 이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소비자는 서비스 신청 후 30분, 도서산간 지역은 1시간 이내로 전문기사에게 차를 인도할 수 있고, 기사 배정 및 차 이동 현황을 카카오톡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차량 정비 시 소비자 이동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