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신개념 SUV QM6 퀘스트를 주제로 다음달 11일까지 소비자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how to use THE NEW QM6 QUEST'로 명명한 이번 캠페인은 QM6 퀘스트만의 넓은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 받는 형태로 진행한다.
QM6 퀘스트 활용 아이디어 응모는 르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응모한 아이디어들은 참신함, 재미요소, 실현가능성 등 항목별 평가를 통해 순위를 매긴다.
1등으로 선정한 소비자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명), 2등은 에어팟 맥스(3명)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응모자 중 100명을 뽑아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제공한다.
응모 결과는 다음달 31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는 선정한 아이디어를 향후 QM6 퀘스트 활용 사례 콘텐츠 제작에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