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번 주말 신차를 계약하는 모든 이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8일과 9일 양일간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 및 2023 서울모빌리티쇼 르노익스피리언스존을 방문해 계약을 한 모든 이는 계약금 지원 목적의 '20만원권 상품권'과 구매 후 1년 내 차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 무상 가입'을 받을 수 있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 르노익스피리언스존 방문객의 경우, SM6 TCe 300 인스파이어 신규 트림 등 르노코리아 전 차종 시승을 비롯해 르노익스피리언스 첫 업데이트에 대해 알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르노익스피리언스를 전국으로 확대해 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나, 르노 타봄' 시승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신형 QM6와 쿠페형 SUV XM3 등 두 차종을 시승한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를 계약한 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을 증정한다"며, "이벤트 참여만 해도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총 80명)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말했다.